[추가선발자]2021-1학기 학생생활관(신관,구관) 입사 안내
- 작성자 남기윤
- 작성일 2021-02-17
- 조회수 17733
제출서류는 홈페이지 서식자료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입실기간에 제출바랍니다.
- 2021학년도_1학기_학생생활관_입사안내문(추가선발자용).hwp
-
Flexer Server 2021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신관, 구관) 입사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생으로 선발됨을 축하드립니다. 입사에 따른 세부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리오니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절차를 밟아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실기간: 2021. 3 .6. (토) ~ 3. 7. (일), 2일간, 입실시간: 09:00~17:00
2. 사용기간: 2021. 3. 6. (토) ~ 6. 21. (월)
3. 제출서류: 가. 사생신상카드서약서 (다운로드 후 작성)
나.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다운로드 후 작성)
다. 반명함 사진 1매
라. 결핵진단서: 미제출 시 입실불허4. 생활관비 세부내역: 한 학기 기준(방학기간 제외) (단위: 원)구 분
신관 (남학생동, 여학생동)
구관 (여학생동)
비 고
2인실
2인실
생활관비
1,092,000
840,000
보 증 금
10,000
10,000
‣퇴사 시 반환
합 계
1,102,000
850,000
5. 납부안내구 분
신관
남학생동
신관
여학생동
구관
여학생동
비 고
은행명
KB국민은행
▶학생 성명, 학과로 입금
예시: 홍길동, 글로벌지역
(보호자명 입금불허)
예금주
상명대학교(천안)
계좌번호
452901- 04- 257499
452901- 04- 257486
452901- 04- 257460
6. 납부기간: 유선통보 이후 2일간
7. 기본시설 및 기타구 분
신관(남학생동, 여학생동)
구관(여학생동)
기
본
시
설
개인시설
싱글침대, 책상, 의자, 옷장, 신발장, LAN
샤워실화장실, 냉난방시스템, 수신용전화기
싱글침대, 책상, 의자, 옷장, 신발장, LAN
냉난방시스템, 수신용전화기
공동시설
편의점, 북카페, 임시열람실, 휴게실, 체력단련실, 정보프라자, 세탁실, 다림실
휴게실, 작업실, 학습실, 탁구장, 세탁실,
다림실, 공용샤워실, 공용화장실
(신관 공동시설 이용가능)
기
타
택배주소
충남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상명대길 31
상명대학교 학생생활관 신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안서동 상명대길 31
상명대학교 학생생활관 구관
입사서류 접수처
학생생활관(신관) 행정실 (1층)
학생생활관(구관) 행정실 (1층)
8. 개인준비물: 개인물품, 침구류(침대 매트리스커버, 이불, 베개), 청소도구(변기솔, 걸레, 빗자루 등)
9. 허가전열기: 컴퓨터, 스탠드, 휴대폰충전기, 헤어드라이기, 개인냉장고
10. 기타사항
- 기간 내에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실 당일 서류(4종) 미제출시 출입카드 미제공, 외박·연장신청 불가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전화: (041)550- 5440 / 623- 0350~1
2021. 2.
상 명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